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About living)

청라 키즈카페 마이리틀몽키 톡톡블럭 체험후기

by 총총총123 2020. 8.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5단지 키즈카페인
마이리틀몽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네이버 지도]
마이리틀몽키
인천 서구 보석로12번안길 29
http://naver.me/Gd3GgBVE

네이버 지도

마이리틀몽키

map.naver.com

영업시간: 11시~18시
월요일휴무

처음 방문했을땐 시간을 몰라서 마감시간에 갔더랬죠ㅜㅜ
물감놀이 슬라임 톡톡블럭등..
최근에는 프라이빗 수영장도 오픈했더라구요.
카페에가면 여기저기 이쁜 톡톡블럭이있어요^^

귀엽죠?
창문너머에서 물감놀이수업이 진행되요.
물감수업은 사전예약하셔야됩니다.
어른들은 1인당 음료하나씩 시켜야하고요.


블록을 보자마자 아이가 너무 갖고싶어하네요.
블록을 사면 카페에서 할수있도록 도면 망치 블록과 쟁반 준비해주십니다.

블록중 브롤스타즈게임 에서 메타크로우라는 캐릭터를 좋아해서 엄청 졸라댑니다.
가격16000원

블록을 받고 도면위에 놓고 시작해봅니다.

조물조물


처음해보는 블록이라 그런지 초집중하네요.
어려워하면서도 재밌나봅니다.

망치질하면서 스트레스도 날려버립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려요.
작은걸추천드려요

도안이랑 블록이 크기가 같아서 도안위에 대고 만드니 어렵지않네요.

하나씩 맞춰서 톡톡
색깔을 하나씩 맞춰나가는 재미가있어요.

어때요?
거의다 완성이 되어갑니다.ㅎㅎ

짜잔 드디어 완성~!



다만든 메타크로우를들고 신나서 사진을 찍어달라구하네요.ㅎㅎ

화장실에도 이렇게 앙증맞은 톡톡블럭이 있네요!

뽑기도 이렇게 할수있어요~7등이라 스티커를 선물로주셨어요~ 

다만든친구는 블록팩에 쏙넣었어요. 집에서가져온 메타크로우도 같이넣어주었어요~

오랜만에 재미있는 블록카페를 찾았어요~
물감수업이나 슬라임등 다양한수업도 있으니
시간되시면 한번 꼭가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