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About living)

레고 크리에이터 31108 캠핑카 조립하기1(테이블과 자동차 조립하기)

by 총총총123 2020. 6. 5.
선물 받은 레고를 들고 사진찍는 도윤♡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고 크리에이터 캠핑시리즈3 in 1를 리뷰해볼까해요.

#레고31108

한글명을 아무리찾아도 안나오네요.
레고앱에 들어가도 아직 제품설명이안나오더라고요.

이 레고로 3가지를 만들수 있는데 도윤이는 켐핑카를 하고싶대서 캠핑카를 만들기로했어요!

나머지 두가지는 다음에 다시 리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세가지 나눠지신거 보이시죠?맨위에 자동차랑캠핑카를 만들기로해요

GO GO~!

우선 레고 박스를 뜯습니다
.
그럼 그안에 개별포장된 7개의 팩이 나올거예요.
어라?왜 1번비닐팩이 하나없을까요?
처음에는 불량인줄알았는데 원래 안들어있는거같아요.
환불해야하나하고 레고 as센터에 전화하고 난리였는데 만들어보니 모자른 것은 없었어요^^;


만약 레고부품을 잃어버리셨다면 아래의 전화번호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신청가능하세요


이제 설명서를보고 찬찬히 만들어볼게요!

 

레고를 만든다고 엄청신났네요ㅎㅎ나무를 혼자서 설명서를보고 뚝딱~!



이번에는 캠핑테이블을 만들차례입니다.

우선 이렇게 생긴 레고를 찾아봅니다.
설명서를보며 이리저리 고민중이네요.

 

조립하는 중이에요:)
밑에 테이블을 붙일 판을 조립합니다.
그리고 회색레고로 의자를 조립합니다.
레고를 하다보면 항상 초집중해서그런지 엄청졸려보이네요ㅎㅎ
가스버너와 낙시대 귀요운 컵까지 붙여줍니다.
물도한잔 마셔주구요.
조그마한게 참 재밌어요:-)
짜잔~! 물고기 낚시대까지 붙이고 완성!
이제 파란 자동차를 만들 차례예요
자동차 속에 뼈대를 먼저 만듭니다.
작은 레고조각을 찾아서 자기 자리에 붙여줍니다.

 

아직은 뼈대라 무엇이 될지 모르겠네요
헷갈려서 설명서를 자세히 보는듕ㅎ
설명서와 비교해봅니다
점점 뼈대가 완성되어갑니다.
같이붙일 또다른 뼈대를 만들고 있네요
집중집중
두개의 뼈대가 드디어 완성이 되었어요

뼈대위에 붙일 판을 만듭니다 

딱보니 의자가 들어갈 자리같네요
운전석과 조종칸에 들어갈 레고입니다
파란색과 미색레고도 필요합니다
짜잔~!
자세히 살펴볼까요?
다음은 흰색레고를 준비해주세요:-)
이렇게 흰색레고를붙이고 다음과 같은 레고를 준비해줍니다.
뒤에 세개를 붙여주고 정사각형 회색 레고를 준비해줘요.
갈색 의자레고도 붙여줘요:-)
긴흰색레고를 의자앞에 붙여줘요

 

흰색집게레고를 양쪽에 붙여줍니다
자동차 되어가는모습 보이시나요?
이제 겉에 자동차부분을 만들러가볼게요
이렇게 기억자레고랑 회색레고로 겉의 파란레고를 붙일수있게 해줍니다
이제 파란레고를 붙일차례예요
옆에 딱붙이고요~ 손은 왜준거야?ㅎㅎ
앞쪽에 파란집게레고 4개붙이기도 클리어~!
앞에 계기판도 붙여주구요
미색레고도 양쪽에붙여줘요
앞쪽에도 파란둥글레고 붙여줘요
앞에 쉐이커두 붙여줍니다:-)
앞쪽 불빛조명등부분도 만들어줘요
이렇게 완성하고 나니 진짜자동차같네요
레고만찾아줬는데 이렇게만들어서 대견합니다
옆문도 붙이고 앞창문도 붙여줍니다.이대로도 꽤 괜찮은 스포츠카로 쓸수있겠네요
신나서 엄마아빠사람도 붙여줬어요
뒤에 트렁크부분도 완성하구요
위에 카누와 노가 들어갈부분입니다
뒤부분도 이렇게 만들고
척하구 붙여줍니다~!

 

짜잔~!드디어 파란자동차가완성되었어요:-)
다음날 일어나서 요렇게 캠핑카까지 클리어했어요:-)



조금씩도와주긴했지만 미리 레고를 찾아주면 이렇게 쉽게 완성할수있어요.

다음번 포스팅땐 캠핑카 조립하는 모습을 올려보도록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