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이야기(Learn English)

§캠블리 2번째 이용후기§ Ryan Stegmann T ( 호주에 사는 남아공 출신 쌤)

by 총총총123 2020. 5.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번째 캠블리 이용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오늘 후기를 남길 튜터는 Ryan 쌤이에요!

선생님의 프로필 링크를 아래에 첨부해놨어요.

궁금하신 분은  링크를 클릭!

(캠블리 이용시 크롬으로 링크를 여는것이 에러가 나지 않아요!)


♤Ryan 쌤 프로필 살펴보기♤

 

 

 

 Ryan 쌤은 남아공출신이고 호주에서 It쪽 공부를했고 휴가를 호주에서 매번 보내다가 영주권을 얻을 기회가 생겨 가족들과 호주로 이사를 왔다고 합니다.

 

65개의 다른문화권에서 15년간 티칭경력이 있으신 베테랑 쌤이세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호주까지 직항이 드물어 대게 말레이시아 경유를 해서 가면 대략 21시간 걸린다고하네요;;;

여행을 좋아하고 111개국이상 여행하며 특히 선상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 티칭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재능이 많으세요^^

Ryan 쌤을 위해 한 친구가 추천서를 써줬나봐요^^

 

선생님 프로필을 클릭해보면 소개영상을 멋지게 꾸며놓으셨더라고요^^
동영상 포스팅 하는것에도 관심이 있기도 하고 친절해보이셔서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프로필 소개영상이 멋지네요^^
제가 말하는 어휘마다 다시 복습할 수있도록 타이핑을해주시고 발음연습 시켜주셨어요!왠만한 쌤들은 타이핑 잘안쳐주시거든요 감동받았어요:)

 

 

 

 역시 수업해보니 호응도 잘해주시고 제가 하는 문장에 대해 발음 교정도 해주시고 타이핑 쳐주셔서 수업후 복습하기에 좋았습니다.

보통은 매번 다른쌤들과 통화를하는데 내일다시 쌤과 제가 하고싶어 했던 사회과학 이슈에 대한 자료를 가지고 토론해보기로했어요!
무척 기대됩니다>.<

수업후 쌤과의 후기영상을 편집해서 올려놓도록 할게요!

 

또한
캠블리 튜터를찾으실때 원하는 유형의 튜터를 찾을수 있도록 필터링할 수 있는데요

위에 돋보기 옆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튜터유형을 고를 수있어요.선생님 옆에 ♡표시는 맘에드는 선생님들을 즐겨찾기를 해놓으면 내가 체크한 선생님이 맨위에 뜬답니다.

 

 

돋보기옆에버튼을 누르면 티칭방식, 원하는종류, 원하는 악센트까지 고를수 있어요:) 만약 미국영어를 배우고싶으면 미국/캐나다를 체크하시면 된답니다

 

 

캠블리 원어민영어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분들은 캠블리 회원가입후 무료 5분수업 꼭 이용해보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캠블리 회원가입


그리고 캠블리이용 관련 영상 참고 하시라고 링크 걸어둘게요:)

캠블리유튜브채널영상

그럼 저는 수업후 수업영상을 편집해서 다음 후기에 올리도록 할게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