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이야기(Learn English)

" 마스크, 존중의 표시입니다"

by 총총총123 2020. 5. 14.
더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피드에 다룰 내용은 미국 뉴욕의 주지사 앤드류 쿠오모의

인스타 계정에 올라온 글을 같이 살펴보려고 합니다.

2020년 5월 13일자  뉴욕주지사 앤드류 쿠오모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을 가져와봤습니다.」

 

 

 

 

 

쿠오모 뉴욕주지사가 어제 올린 인스타그램 글을 캡쳐해서 가져와봤습니다.

 

더보기

I wear mask.

나는 마스크를 낍니다.

Apparently it doesnt say anything.
분명히 그것은 어느것도 의미하지않아요

You dont see any words on it.
당신은 어느 의미도 찾을수 없죠.

But it when someone wears a mask, it says to other people.
하지만 누군가 마스크를 낀다면 그것은 다른사람에게 이렇게 말하는겁니다.


"I respect you."
나는 당신을 존중합니다.



I respect your family.
나는 당신의 가족들을 존중합니다.

I respect the work of our frontline heroes,the nurse, the doctors, etc.
나는 전선에 있는 우리의 영웅들, 간호사, 의사을 존중합니다.

And I wear this mask to protect you and your family because I respect you.
그리고 나는 당신과 당신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를 씁니다. 왜냐면 난 당신을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Its a sign of respect.
이것은 존중의 표시입니다.

 

All newyorkers, I believe should do it
나는 모든 뉴욕시민들이 마스크를 껴야한다고 믿습니다.

 


요즘 CNN앵커 크리스쿠오모와 뉴욕주지사 앤드류 쿠오모가 CNN에서 벌인 "엄마내꺼" 설전을 다들 보셨는지요?

쿠오모 집안은 이탈리아의 전통있는 가문이라고 하는데요, 성공한 두 형제가 벌이는 설전은 정말 미국에서나 있을법한 일인것 같네요 ^^;

다큰 형제들이 서로 엄마를 두고 싸우는 건 정말 재밌었던거 같습니다. ㅎㅎ

그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아래 영상>



https://youtu.be/sv8QVgCxa1M

 


이때 두분의 케미가 재밌기도 하고 해서 계속 팔로잉하면서 글을 읽고있는 중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비가 된 뉴욕, 트럼프보다 앤드류쿠오모주지사의 발표를 더 많이 따르고 사람들이 신뢰한다고 하는데요.

크리스쿠오모는 얼마전 4월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려서 격리된 적이 있는데요, 오늘 CNN뉴스를 보니 코로나 바이러스 완치가 되었나 봅니다. 크리스쿠오모는 보통 말할 때 표정에서 기분이 드러나는것 같네요. 아무튼 재밌어요. ㅎ


앤드류 쿠오모와 크리스 쿠오모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앤드류쿠오모 https://g.co/kgs/G8h4xS

앤드루 쿠오모

앤드루 마크 쿠오모는 미국의 정치인이다. 뉴욕주 뉴욕의 퀸스에서 태어났다. 부친 마리오 쿠오모는 1983년 ~ 1994년 뉴욕 주지사를 지낸 유명한 정치인이다. 마리오 쿠오모의 장남 앤드루는 포덤

www.google.com

 크리스 쿠오모 https://g.co/kgs/8XBKbr

크리스 쿠오모

크리스토퍼 찰스 쿠오모 는 미국의 텔레비전 기자이다. 현재 CNN에서 쿠오모 프라임 타임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ABC 뉴스 방송의 20/20프로그램의 공동 앵커였다. 주말 프로인 New Day의 편집자이기�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