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이야기(Learn English)

※캠블리 이용후기3번째※원어민화상영어 캠블리 수업시 이용하면 좋은 자료공유 및 튜터소개!

by 총총총123 2020. 6. 4.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주로 영어공부를 할때 사용하는 자료를 소개해보려구요~
저는 영어공부할때 영상을 많이 보는데요,
CNN은 현지에 살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는 문화적인 상황도 많고 어려운 단어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요즘 우리나라 외교부 강경화장관님 넘 좋아해서 강경화장관님 인터뷰하는 영상 많이 찾아봐요.

미국 ABC ‘뉴스 라이브 프라임’ 강경화 외교부 장관 인터뷰클릭~! 

미국 abc방송 강경화장관 인터뷰

발음도 넘 멋지시고 단어 쓰는 수준도 정말 훌륭하셔서 영어공부 쉐도잉하시기 좋습니다.
영상보시면 영어자막 으로 설정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또한 캠블리 30분 수업할 때 제가 주로 이용하는 자료는요 
딥잉글리쉬라는 사이트에요

딥잉글리쉬 고고~!



딥잉글리쉬 본문을 클릭하면 3가지 속도로 본문을 읽어줘요.쉐도잉하기 좋아요.

 

본문내용 참고하시라고 올려봤어요~단어도 평소에 쓰지않는 idioms 많아서 관용구 배우기도 좋아욧



그리고 또 캠블리에서 주로 통화하는 선생님 한분 추천드리고 싶어요.
필립쌤은 미국 워싱턴 출신이시구요~ 지금은 필리핀에 살고있으신데 필립쌤은 아는것이 많으시고 여러가지 표현에 대해 설명을 잘해주세요. 그리고 그문장을 제가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예시를 많이 들어주세요. 
또한 발음을 하는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셔서 개인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었던 선생님입니다. 강력추천!

필립쌤 프로필 참고하세요^^

 

필립쌤은 교정을 엄청 많이해줘요. 밑에 빨간동그라미가 교정해주신거에요.수업후 복습 고고:)


캠블리를 이용하고 집에서 시간이 되면 저는 Netflix로 여러가지 다양한 컨텐츠들을 봐요.
영어자막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여러번 돌려보며 따라해요
영어는 언어라 계속 말해야 쓰는 근육이 유연해져서 익숙해지는 것 같아요.
이건 아들 재우고 해야하는데 요즘 피곤해서 잘 하지못해 아쉽네요.ㅎㅎ
그럼 밑에 첨부한 캠블리 영상을 보시고 캠블리에서 데일리 영어공부 성공하시기 빌어요:)

캠블리 사이트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