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Travel)/국내

인천 당일치기여행_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by 총총총123 2020. 8.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당일치기여행지인 하나개유원지를
소개하고자합니다.

[네이버 지도]
하나개해수욕장
인천 중구 무의동
http://naver.me/G5WVzU0Y

네이버 지도

하나개해수욕장

map.naver.com


가격 : 대인2000원, 소인 1000원
전화번호: 032-751-8833
객실예약:
홈페이지: http://hanagae.com/

하나개해수욕장유원지

무의도펜션, 하나개해수욕장, 하나개유원지, 무의도해수욕장. 하나개해수욕장유원지, 씨스카이월드

hanagae.com

객실을 이용시에는 비수기와 성수기를 확인하신후 예약하시면 됩니다.

비수기
성수기


장마기간인데 잠깐 비가 그치고 해가나기 시작했어요~
아이친구의 가족과 오후 세시에 부리나케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으로 달려왔답니다.
인천살면서 하나개해수욕장은 두번째와보는것 같아요~


해수욕장입구가 보입니다. 구름이 많이꼈네요
하늘색 전망대가 이쁘네요. 올라가보고싶었지만 겁이많아서... ㅎ
텐트뒤로 보이는곳은 하나개해수욕장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한 룸들입니다.

서해안이라 해가 질때쯤되면 해가 많이비춰요. 이때 한 다섯시쯤이었던거같아요.

울 겁쟁이는 바다한번 못들어가보고 모래놀이만 열심히 하는중이에요.
모래놀이를 열심히한 후 배가고픈지 핫도그 하나를 순식 클리어하네요😅

장마기간이라그런지 바람이 굉장히 많이불더라고요.
바람이 많이 불어 무서웠는지 텐트대를 발로잡고있어요.

맛있게 냠냠
같이 갔던 아들친구가 큰조개를 잡아왔어요. 바닷가에 밀물때라 갯벌도 많지않았는데 대견하네요^^

하나개해수욕장에는 다른 해수욕장처럼 여러 상점이 많았어요. 코로나때문에 방문하지는 못했지만 상권이 다시 활기를 찾으면 좋겠어요~

이정표에 각 시설의 위치가 나와있어요

무의도 각 관광지의 정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오늘은 시간이 짧아 가보지못했지만 다음번엔 모두 둘러봐야겠어요.

구름이 심상치않네요.이러고 20분도 안되서 무서운 장대비와 강풍이 불었어요. 집에돌아갈때도 어찌나 무섭던지..해변을갈땐 날씨와 구름을 꼭 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