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Travel)/국내

강원도글램핑(별이빛나는밤에 펜션&캠핑)

by 총총총123 2020. 7. 19.
별이빛나는밤에펜션&캠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영월 법흥계곡에 위치한 별이빛나는밤에펜션&캠핑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별이빛나는밤에펜션&캠핑



주소 : 강원 영월군 무릉도원면 법흥리 115
펜션 홈페이지: http://www.영월글램핑.kr

영월글램핑

영월법흥계곡인근, 별이빛나는밤에캠핑장, 선녀탕계곡, 글램핑장바로옆, 저녁에별이아름다운글램핑

www.xn--bj0b46p12leya634c.kr


네이버 소개에 있는 내용을 발췌해보았습니다.


영월 별이 빛나는 밤에 펜션&글램핑은 영월 1급수 법흥계곡의 윗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깨끗한 계곡물이 흐르며 깊은 계곡과 얕은 계곡이 넓게 자리하고 있는 최고의 힐링여행 장소입니다. 4계절 마르지 않는 선녀탕과 시원하게 불어오는 오대산 바람 "2017년 7월대한민국 아름다운 계곡 KBS2 TV 생생정보 송출" 영월의 유일한 대한민국 4대 선녀탕중 하나인 법흥 선녀탕과 럭셔리 글램핑과 일반캠핑을 편안하고 조용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저희는 인천에서 출발해서 3시간반 정도 소요됬습니다.

토요일 오전에 출발했고 막히지 않았던 점 참고하시고요.

 

거의 도착할무렵 사진을 찍었어요~옥수수밭이 보이네요.

이제 거의 도착했습니다.
다리를건너면 무릉도원 초입부입니다.
이름이 진짜 이뻐요:-)

분홍 꽃들이 방문객들을 환영해주네요.
밑에 하천이 보이네요. 위에 계곡과 이어지는 하천인것 같네요. 초록초록 잘어울립니다.
이제 거의 도착했습니다.
무릉도원 도착♡
멀리 철길도 보이네요.

이제 별이빛나는 글램핑장에 도착합니다.
우선 차를 세워놓고 사무실로갑니다.

사무실 사진을 찍지못하였네요. 밭은 숙소뒤편이고요. 주황색이 사무실이에요. 저기서 각자의 숙소를 확인하시면되요.


주황색 컨테이너에 사무실이있구요. 공용남여 화장실 및 샤워실이있어요. 그리고 글램핑장안에 각각 화장실과 세면대가 있어요.

 

글램핑장은 8개가 있고요. 각각 나무벤치가 앞에 있어서 식사도 편하게 할수있어요.
멀리보이는 곳이 입구이고요.이렇게 자갈로 돼어있어서 발이 지압되고 좋더라고요.


 

방방도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죠:)
앞에 법흥계곡이있어서 물고기나 고둥을 잡으러가봅니다.
숙소를 뒤에두고 오른쪽 하천쪽이에요~조금 깊은감이 있어요. 애기들은 튜브없이 못들어갈거같아요.튜브 꼭 챙기기♡
숙소를 등지고 왼편 계곡은 발목정도 깊이에요. 물 진짜 깨끗하네요. 바위를들어올리면 고둥 엄청많아요.
도윤이의 첫계곡 여행이네요~아빠와 바위에 앉아서 사진을 찰칵 찍어봅니다:-)

도윤이가 좋아하는 친척형과 캠핑의자에 앉아서 휴식시간도 가져요.

계곡문이 정말깨끗해서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되네요.
글램핑장이8개여서 단체로와서 모임하기에도 좋아요. 코로나때문에 모임은 하기 힘들자나요.식당을 가기도 찝찝하고 이렇게 단체로오니 다들 정말 좋아하셨답니다.



가지고온 버너에 장어구이도 먹고 신나요♡

밤이 되면 왜 캠핑장이 별이 빛나는 밤에인지 아실 수 있을거예요. 사이판가서 엄청 쏟아질듯한 별을보고왔었는데 이곳에서 그별들을 다보고 왔어요.
공기가 맑아서 그런지 전날 비가왔음에도 환상적이었어요. 맑은 날은 그보다 더 많을거같네요.
카메라로는 그모습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다음날아침 일어나서 간단하게 라면을 끓여먹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새벽에 비가와서 산이 깨끗하고 맑네요.




짧은시간이었지만 제대로 힐링하고 돌아갑니다.
강원도 캠핑을 가시는분들께 꼭 영월 무릉도원에
별이빛나는밤에펜션&캠핑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날게요.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