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 씨사이드리조트 루지(luge) 탑승 후기

by 총총총123 2020. 8. 11.


 안녕하세요?
한달째 비가내리는 2020년 8월입니다.
요즘 전세계 사람들 모두 망했다고 생각하는 2020년.
전세계에 악재가 끊이지 않네요. 너무 안타깝고 힘든시간임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다들 지치기만하는 일상이네요.
가족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고자 인천 강화도의 루지체험을 해보기로 했어요.

강화도 씨사이드리조트 루지위치
[네이버 지도]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인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17
http://naver.me/GymO4ocr

네이버 지도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map.naver.com


운영시간 :
평일 9시-19시
주말 8시-20시

요금: 지역화폐(이음카드 가능)
《평일》
루지&곤돌라1회권 12000원
루지&곤돌라2회권 20000원
루지&곤돌라3회권 24000원
루지&곤돌라5회권 33000원
어린이동반1회 3000원
곤돌라only 12000원
《주말》
루지&곤돌라1회권 15000원
루지&곤돌라2회권 25000원
루지&곤돌라3회권 30000원
루지&곤돌라5회권 40000원
어린이동반1회 4000원
곤돌라only 15000원

상세 기타내용 홈페이지 참고
https://www.ganghwa-resort.co.kr

강화씨사이드리조트

www.ganghwa-resort.co.kr


강화루지 가는길이에요. 하늘이 흐리네요.비가쏟아지기직전입니다.
가는길에 황소가있어서 한참 보구갔어요. 소한마리랑 아이컨택 엄청오래했더랬죠. 차가 가니깐 뚫어지게보더라고요.
드디어 루지도착:-) 앞에 루지 표지판이 보입니다.

루지는 강화 씨사이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놀이시설입니다. 앞으로 몇년에 거쳐 대형 놀이시설과 대형 콘도시설이 생길듯 하네요.
(엄청기대됩니다>-<)

루지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표지판이 있어요
위로올라가면 위로 곤돌라보이시죠? 헬멧착용후 곤돌라를타고 갑니다.

물론 그전에 매표에서 표를 사야해요.

홈페이지에서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Welcome to LUGE😍 옆에 무인매표소로 향합니다.

 

가는길이 시간이 좀 걸리니 미리 화장실을 들려주시고요.
분수대 구경도 한번해줍니다. 옆에 편의점에서 간단히 요기를합니다.

 앞에 풍경이 정말 이뻐요:-)

뒤로 코스도 보이고요.
information 정보에 루지코스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종합안내도를 볼 수 있어요.
강화도 종합안내도도 루지이용 후 간단히 둘러볼 수있겠네요.
이앞에서 사진찍으면 잘나올거같네요.
줄서러 가는길에 루지이용하고 내려오는 사람들을 볼수 있어요. 다타고 내려온 차들은 이 레일을통해 곤돌라가 끌고가요.
앞에서 기념컷 한컷 찍어봅니다.
이제탑승하러 줄서러갑니다. 마스크는 covid19때문에 필수이겠죠? 소독제가 구비되어있고 열체크를 해주시고요.

 

대기하러가면 헬멧이 있어요.자기 머리크기에 맡는 헬멧 착용해줍니다.

 

곤돌라에 총 8명까지 들어갑니다.
위로올라갈때 꽤 빨라서 무서웠어요.ㅎ
아래에 루지 노선이보입니다.저희는 아이와 탈예정이라 조금 쉬운코스인 오션코스를 이용할거예요.
내려오는 사람들이 신나보이네요.
가서 얼른 타고싶네요:-)

 

곤돌라에서 내리니 멋진 풍경이 보입니다.
전망대도 보이고요. 타기전 들러보시는것도추천드려요.

트릭아트그림에서 촬영도해봅니다.

리얼하네요ㅎㅎ 

루지탑승할때는 당일첫탑승과 재탑승 입장하는곳이 달라요. 처음에 어떻게타야하는지 배워야하기때문이라고하네요. 첫탑승은 위쪽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줄서서기다리면 앞에서 루지이용하는법을 설명해줍니다.

저렇게 한그룹이 같이 출발을해요. 서로 부딪히는걸 방지하기 위해서인것같아요.


코스(1.8km)
오션코스 vs 밸리코스

오션코스는 조금 완만하고 밸리코스는 급경사가 많다고해요. 저희는 아이동반이므로 오션코스 선택♡


루지손잡이를 밀면 앞으로가고 잡아당기면 브레이크가잡혀서 천천히 움직여요.
손잡이를 놓치면 급브레이크니 절대놓치면안되요. 타다보면 손이 너무 아파서 손잡이를 놓고 싶을 때가 있는데 참느라 힘들엇어요.
중간에 포토존에서 마스크를 살짝 내릴려다 사고가 많이 난다고 해요. 절대로 해선 안되겠죠?

그리고 트랙 중간중간에 직원분들이 안전을 챙겨주시니 안심이되더라고요.

《UFO 전망대 및 푸드코트》
1층 스낵코너에는 화장실 및 간단한 주전부리를 판매해요. 핫도그 츄러스 아이스크림 및 음료가있으니 간단하게 즐기시면됩니다.

위에 3층 ufo 전망대는 회전전망대이며 한시간에한바퀴돈다고하네요. 위 사진에 메뉴 참고하세요.


음식을 시킨뒤 기다리면서 강화도의 풍경을 찍어보았어요. 진짜 아름답네요.

요즘 1일1아이스크림중인 윤이. 엄청 열심히 먹는중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핫도그와 츄러스가 나왔답니다.

 다먹고 위에 2층에 전망대에서 사진한번찍구요.

이날 비가와서 비를맞으며 루지를 이용했는데 꽤 시원하고 좋았어요.
비가와서 그런지줄도 그리 길지않았구요.
강화도 여행계획중이시라면
강화씨사이드 루지 꼭 이용해보세요♡

구독과 좋아요 꼭 잊지마세요☝️